Wednesday, February 2, 2011

괜찮아요

어떻게 당신이 인생에서 최악의 조건을 생각하십니까?

상태있을 때. 당신 무엇 했을까?

나는 사람들이 대부분 그냥 행복한 이야기 듣고 싶어서, 내가 알고 있기 때문에 인생 최악의, 당신 정말 알고 싶지 않아 시간에 대해 말하지 않을거야.

나를 위해 최악의 상태 정상적인 일이야. 인생, 조건을 가지고 시간이 좀있다. 최악의 많은 친구 사이에서 혼자 생각하면되었다.

그것 대개 내가 기대 전혀되지 않는 상황있을 때 발생합니다. 나는 현재 내가 그냥 옳다고 느끼는 그 느낌 최악의 조건있는 거지? 당신의 도움 구걸
어떻게해야합니까??

first time I learn hangul.. I realize I've got many mistake on that.. hahaha
but I still learn...

No comments:

Post a Comment

Feel Free to comment, I'd love to read them all :)

You might also liked: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